일상다반사/육아 끄적끄적

[무료임신축하선물]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곳!-!

뿌레도 2020. 6. 20. 18:04
728x90

현재 임신중인 관계로 정말 아가 와 임신관련 다양한 사이트/카페를 가입하게되었는데요

 

그 중 하나인 키즈배틀!-!

 

무료선물을 많이 준다는 소문을 듣고 제가 또 쿰척쿰척 움직여보았죵

 

 

이렇게나 다양하게 주는 [ 무료임신축하선물 ]

 

저는 이중에서 나름 쉽고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것들로 선택하여 다양하게 선물을 신청했어용~

 

일단은 [ ST직접수령선물 ] !!

 

신랑이 애기랑은 내년에 만나니까 아직은 아가 용품들 모아놓은거 포장 뜯지 말자구 해서 이렇게 봉지째 보관중이네유

 

 

지역별로 가까운 곳 으로 선택해서 직접 선물 수령하러 가시면 되구요 저는 군포에 살아서 가까운곳이

 

안양 둥지스튜디오다 보니 글루해서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갔더니 남아인지 여아인지에 따라 옷 색갈들이 다른가봐유유

 

저는 아직 성별을 모를때지만 각도법 유추로 딸이라 생각하고 " 딸로 생각하구 주세요~ " 했습니다 ㅋㅋㅋ

 

뭐 아들이면 이쁘고 화사한 색 옷으로 입혔다 생각하면 되겠죠오~

 

선물을 받은뒤 스튜디오 구경을 하구 그 스튜디오에서 키.배 맘들은 무료로 만삭촬영에 뭐더라...50일 촬영에...

 

또 뭐 해서 무료로 찍어주시고 앨범도 주신다 하셨는데...ㅎㅎ 까먹어버렸네요~ 하하하

 

쨋든 좋은 구성이여서 제가 기억력이 나쁜 관계로 사진 찍을 시기쯤 되면 연락 달라 말씀드리고 나왔네요~

 

다음은 [ 식스팩 S ]  [ 태아보험상담선물 ] 그리고 [ 자동이체선물 ]

 

이렇게 3가지 선물을 한꺼번에 오늘 수령받았네요~ >-< 택배 받는 재미 참 좋아요우~

 

[ 식스팩S ]는 타 카페 또는 블로그에 이벤트 글 한번 작성하면 주는 선물 이구요~

 

[ 태아보험상담선물 ]은 태아보험 상담 또는 저같은 경우는 2개의 보험 설계안을 비교하는데 있어 좀 도움이 필요하여 

 

그거 관련해서 상담 했더니 선물을 주셨어요~

 

[ 자동이체선물 ] 은 말 그대로 전기세, 도시가스비 와 같은 공과금을 롯데카드?로 자동이체 신청 하면 주는 선물이에용~

 

이거는 2달만 유지하면 된다 하였는데 저는 이런거 막 바꾸는걸 귀찮아 하는 관계로 아마 이번에 바꾼게 계속 같듭해유

 

이렇게 한꺼번에 선물들을 받아서 오늘 개봉 박뚜!!!!!!

 

해지만.... 이 선물들도... 신랑이 아가 태어날쯤 뜯자하여 여윽시 포장 그대로 사진 찰칵!!ㅋㅋㅋ

 

 

식스팩S는 많은 키.배 맘님들이 받은 구성으로 해서 골랐어요~

 

< [옵션: 스와들짚S사이즈+트름패드+낮잠(기저귀교체)패드+유모차이불M사이즈+방수턱받이+나염손수건 >

 

이 구성으로 해서 신청했습니당~

 

물론 구성은 다양하게 엄청 많았어요~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사실 고를때도 시간 꾀 걸렸다는 점.....

 

저 선물 안에는 자동이체선물로 고른 [옵션: 2in1스와들짚M사이즈/여아용-1월생] 이것도 함께 들어있드라구요~

 

자동이체선물도 다양해유~ 저같은 경우는 받은 선물 중 없는 것으로 해서 선택한게 2in1스와들짚M사이즈 네용~

 

사실 각도법으로 딸이라 유추하고 다 여아로 해서 신청했는데 왠거얼~

 

저는 흰색 당첨!-! 꺄르르 남아여도 좋앙 잘어울릴것 같애요~

 

이게 선물을 보내실때 여아 남아에 맞게 색상을 랜덤으로해서 보내주신뎄는데 나이스으~ 당첨운이 좋네요 좋아용~ :)

 

근데 아가는 성별 관계없이 무슨색이든 뭘 입히든 다 이쁠것 같애요 흐흐흐흐

 

다음사진은 보험상담하여 받은 선물!! 이름하야 포그니침대 (단, 배게 제외)

 

-> 베개 같은 경우는 따로 신청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식스팩S 주문시 아래 옵션에 만원특가나 특가상품으로 다양하게 준비해 주셨더라구요~ 식스팩S는 무료지만 그 외에는 추가 비용이 있다는 저엄~

 

저는 식스팩M으로 선물을 한번 더 신청 할 예정이라 그때 베개며 뭐며 필요한것들을 미리 좀 봐놨다가 식스팩M 신청시

 

알맞게 싸게 구매할까 하고 이번에는 신청 안했어요~ :)

 

 

이것 또한 신랑이 부피를 보더니 고개를 흔들며 이것은 더더욱 포장을 뜯지 말아야 겠다 하여 조심스래 사진만 찍고

 

아가용품 방으로 슝~ㅋㅋㅋㅋㅋㅋㅋㅋ

 

포그니 침대는 아가가 태어나고 사용해 봐야 제대로 후기를 남기지 지금은 마냥 받아서 기분좋은 후기만~ 하하하

 

선물을 한꺼번에 신청해서 이렇게 받으니 너므너므 기분이 좋네용~

 

이런 좋은 선물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키즈배틀!-! 주변 다른 애기 음마들한테 꼭 소문내야겠어요~!!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좋은 정보 좋은 선물 많이많이 부탁드려요옹~

 

이상 4가지 선물을 한꺼번에 받은 '두줄s마더' 이구요~

 

다른 예비맘들도 함께 이런 기분 좋은 선물 받았으면 하는 마음에 이리 글 남겨요~ :)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