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육아 끄적끄적

[임신 6주차 6일] 찾았다!! 아기집과 난항 그리고 아기 심장소리

뿌레도 2020. 5. 31. 12:00
728x90

 

[임신 6주차 6일] 찾았다!! 아기집과 난항 그리고 아기 심장소리

 

 


 

오늘도 두줄이를 만나러 봄빛병원으로 꼬꼬~

 

우리 두줄이 집 잘 짓구 잘 자리 잡았나 보려고 병원 갔더니 짜잔!! 자리 잘 잡았네!-!

 

엄빠의 기대에 힘입어 집만 보이던게 벌써 존재도 드러내구 기특해 기특해 :)

 

0.42cm의 두줄이...

 


 

 

처음으로 들은 쿵쾅 쿵쾅 우리 두줄이의 활기찬 심장소리..

 

우리 두줄이의 심장소리에 엄마 심장도 같이 바운스 바운스~두근대에~ 헤헿 같이 두근거렸어 두줄아~♥

 

두줄's 나의 또 다른 신세계★

 

엄마 아빠는 감격했어유유~ 아직은 작아서 언제 태어날지 몰라 3일 뒤 다시 한번 더 우리 두줄이 보기로 했단다~

 

오늘도 만나서 반가웠어 용두줄~ *^ㅁ^* 

 


[일상다반사/두줄's diary] - [임신 7주 0일] 두줄이랑 만나는 날 확인~ (입덧&속쓰림 시작)

 

[임신 7주 0일] 두줄이랑 만나는 날 확인~ (입덧&속쓰림 시작)

용두줄 너 3일만에 0.94cm 됬데~~ 심박동도 빨라졌구~ 두쿵두쿵 아아아아주 잘 뛰고 있어~~~ 정말 빨리 크는구나!!! 엄마 아빠는 무지 놀랐어~ 두줄이가 이렇게 빨리 큰다는거에!-! 오늘은 두줄이가 �

trivia-korea.tistory.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