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록/[ 대한민국 ]

[경기도 군포] 신장개업, 네오피자 군포점 후기! - 피자 라지 2판 / 방문포장 4000원 할인

뿌레도 2019. 9. 4. 20:29
728x90

 

 

 오늘은 서울 신촌에 중소기업 면접이 있어서 게시글 작성이 늦었네요.... 어제 저녁에 먹은 네오피자 후기 시작합니다.

 

최근 군포시 당동에 옛날 건물을 부시고 새로운 오피스텔 / 아파텔 건물들이 들어서고 있어요 ~ 그 중에 우진아트리움 이라는 곳 1층에 네오피자가 생겼어요. 예전부터 먹자먹자 하다가 어제서야 먹었네요 :)

 

 

 

 이렇게 우진아트리움 1층에 네오피자 군포점이 들어섰습니다!! 처음 들어갈 때 문이 어딘지 당황스러웠는데 왼쪽이 손님용이고 오른쪽 끝에 보이는 문은 배달원/직원 전용 입구였어요.

 

 

 

 개업한지 얼마 안된지라 화분들이 있었어요. 새삥나는 화분과 벽 등등 ~

 

 네오피자 군포점은 홀이 없어서 방문포장(테이크아웃) 혹은 주문배달만 가능해요. 재료의 원산지는 대부분 호주산과 국내산이고 태국산도 있네요. 호주 태국은 다 적어놓고;; 그냥 수입산으로 써져있는건 왜 그런건지... 

 

 

 

 네오피자 군포점 메뉴판입니다. 프렌차이즈니깐 다른곳도 다 똑같을거라고 생각되네요. 저희는 피자 라지 + 라지 사이즈로 시켰어요.

 

 페퍼로니 라지 17,000원 + 포테이토 라지 17,000원 = 합 34,000원이여야 하는데 2판 시키면 27,0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사실 ^^. 게다가 방문포장 4,000원 할인까지 되니깐 최종 가격은 23,000원 !

 

 결국 34,000원 → 23,000원인거고 약 30% 할인된 가격으로 먹었네요. (약간 피자헛? 도미노피자?의 가격정책 같이 보이는데 훨씬 저렴하니 좋네요.)

 

 

 

 저희 커플처럼 사이즈 고민하는 사람이 많은가봐요... 이렇게 한 쪽 벽면에 레귤러, 라지, 엑스라지 사이즈 크기 별로 박스를 해두셨어요. 레귤러 사이즈 먹을까 생각하다 작아보여서 라지 두 판으로 했네요. 

 

 

 

 집으로 빠른 귀환 ! 소스 2개 피클 2개가 올려져있고, 파마산 치즈가루와 핫소스는 피자 판에 껴져있어요. 

 

 

 

 왼쪽 페퍼로니 라지, 오른쪽 포테이토 라지 입니다. 저걸 뭐라고 하더라... 피자 홀더? 피자 리드서포터? 아무튼 신박한 모양의 삼발이 ㅋㅋ

 

 저는 주로 피자샵이나 피자스쿨에서 피자를 먹었는데 포테이토 피자가 이런식으로 나오는 곳은 처음이네요. 원래 한 조각이 통으로 들어가는데 여기는 조각나서 균일하게 분포돼있어요. 그래서 더 마음에 들었던거 같네요. 포테이토피자 위에는 머스타드(?)가 뿌려져 있어요. 

 

 피자샵에서 주로 페퍼로니를 먹었는데 한 번 사건이 있어서 이제 피자 안먹겠다 했는데... 앞으로는 네오피자에서 먹어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

 

 

 

 여느 피자가게처럼 피클과 파마산, 핫소스 제공 !! 네오피자는 신기하게 요거트드레싱소스를 주네요. 요거트드레싱소스를 까봤는데 갈릭디핑처럼 생겼길래 먹어봤어요. 근데 영 제 취향은 아니네요... 여자친구는 갈릭디핑은 싫어하는데 네오피자의 요거트소스는 맘에 든다고 하네요.. 갠취존...

 

 파마산 치즈가루랑 핫소스는 다른 곳과 큰 차이없이 무난하네요 ~

 

 


 

네오피자 군포점 위치 

 

300x250